Warning: include(../inc/now_position.inc) [function.include]: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home/newavplaza/www/center/faq.php on line 13

Warning: include() [function.include]: Failed opening '../inc/now_position.inc' for inclusion (include_path='.:/usr/local/lib/php') in /home/newavplaza/www/center/faq.php on line 13
회원정보 | 주문/결제 | 배송관련 | 반품/교환 | 취소/환불 | 기타관련
19. 적립금 사용 및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적립금은 현주문이전의 적립된 금액에 대해서 사용하실수 있으며, 10,000점이상 누적적립된 후부터 결제 가능합니다.
누적 적립금은 반품, 환불 및 주문취소등은 누적 적립금에서 제외 됩니다.
상품구매포인트로 적립된 금액으로 구매하시는 경우 해당 포인트(금액)에 대해서는 적립포인트가 발생되지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적립금 사용은 홈페이지 상단에 주문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적립금 신청을 하실수 있습니다.
성함, 연락처, 및 내용에 주문번호와 적립금사용 포인트를 알려 주시면 됩니다.
확인후 그결과를 고객님께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적립금사용시 차액에 대해서는 온라인입금으로만 사용가능함을 알려 드립니다. 차액에 대해 카드 결제는 불가능합니다.
18. 적립금은 현금으로 환불이 가능하나요?
상품구매로 인하여 포인트가 되는 적립금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17. 적립금은 어디서 확인할수 있나요?
적립사항은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시면 적립금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현금입금후 품절 혹은 교환등으로 적립금을 확인하실 경우 마이페이지의 맨아래에 기타내용을 보시면 적립금을 따로 정리하여 드리겠습니다.
16.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적립금은 회원님에 한하여 사용하실수 있으며 상품구매시에 통상 구매상품금액의 1%를 기준으로 하여 적립하여 드립니다.
(단 이벤트나 기타 상품의 특성상 적립금이 없는경우도 있으며, 기준 보다 많이 혹은 그이하로 적립되는 상품도 있슴을 알려 드립니다.)
15. 교환/반품/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A. 다음에 해당 되는 사유에 의해 교환/반품 할 경우는 고객이 상품을 인수한지 20일 이내로
고객서비스센타 (TEL.02-3472-3955~6)나 e-mail 로 연락 주시면 즉각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 배송지로 운반 도중 고객과 무관한 사유로 상품이 손상된 경우
- 고객이 당사에 주문한 상품과 상이한 상품이 배달된 경우
- 상품에 기타 하자가 있는 경우

단, 고객의 단순한 심정적 변화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20일 이내라도 불가합니다.

B.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위의 상품인도 기한내에 반품/교환의사 통지일이 경과한 경우
- 소비자 과실로 인한 상품 훼손 및 상품 가치 상실(박스개봉 후)등의 경우
- 제품 설치 후 및 사용 후

카드결제인 경우 매입취소를 합니다.
매입 요청 날짜에 따라 해당월 이용대금을 결제하시게 되는 경우도 있지만 다음달에 카드사로부터 결재금액을 되돌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불인경우도 교환시의 차액에 대해서는 적립하여 드리며, 상품구매시에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단, 적립금은 현금으로 환불은 불가하나 상품구매 반품시 차액등에 대한 현금입금에 대해서는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환불가능합니다.

고객센터 TEL : 02-3472-3955,6 E-MAIL : avplaza@avplaza.co.kr
14. 배송가능지역과 배송료,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카드결제 및 입금 확인 후 일반적으로 1~3일이내에 배송이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제품은 전국 어디든 배송 가능하며, AVplaza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의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퀵이나 기타 다른방법에 의한 배송요청시 별도의 요금이 부가 됩니다.)

배송소요기간은 주문일(입금확인일)로 부터 서울/수도권은 1-3일, 그외 지역은 3-4일 정도입니다.
(제주도 및 기타 섬 도서 지방은 일주일이상 소요될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TEL : 02-3472-3955,6 E-MAIL : avplaza@avplaza.co.kr
13. 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알수 있나요?
배송조회는 위의 주문 결제진행사항과 같습니다.
배송후 4-5일 이후에도 받지 못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등기(소포)번호를 통하여 배송여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12. 주문후 결제 진행사항은 어떻게 알수 있나요?
회원이신 경우는 화면 상단의 주문 배송조회를 클릭하시면 주문 및 결제 사항을 조회하실수 있으며, 비회원이신 경우는
화면 좌측 하단의 비회원 배송조회에 주문시 부여받은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주문번호를 잊었을 경우는 고객센터 (TEL : 02-3472-3955,6 / E-MAIL : avplaza@avplaza.co.kr)로 연락하여 주시면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11. 신용카드로 할부 구매가 가능한가요?
5만원 이상 구입(단 배송비 제외시)하신 경우 할부 구매가 가능합니다.
무이자 행사기간이 아닌경우에는 카드 할부 수수료가 할부개월에 따라 부가 되며, 특정카드사의 무이자 행사에 대해서는
홈페이지의메인에 공지하여 드립니다. 공지사항 확인하시고 주문 및 결제하세요.
10. 결제방법으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온라인 입금(무통장 입금, 계좌이체)과 카드결제 및 적립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적립금과 온라인 입금의 혼합결제는 가능하나, 적립금과 카드결제의 혼합결제는 현재 이용하실수 없습니다.

온라인 입금은 아래의 구좌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농협
하나은행
조흥은행
418-02-294958
583-910067-17107
348-04-640105
이상석
이상석
이상석
9. 주문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직까지는 프로그램상으로 주문을 취소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avplaza@avplaza.co.kr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고 주문처리확인 메일을 보내드리겠습니다.
8. 주문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방법 안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내의 "이용안내"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12